대외활동/15Th G마켓 해봉단

[B] 10일 간의 아름다웠던 필리핀의 기억들을 포스팅으로 정리해보려 합니다.

개구리C 2011. 3. 13. 01:03

 지난 달 2월 14일부터 2월 24일까지 다녀왔던 G마켓 해외봉사단 15기.

 누구 하나 없어서는 안 되었을 20명의 새로운 가족들과 함께 했던 시간들을 포스팅으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필리핀에서 봉사활동을 이어가면서도 나름대로 열심히 정리했던 다이어리의 기록들을 기반으로 해서 말이죠. 사실 이걸 일기로 재정리한 것으로 작성할 계획이긴 합니다만, 다이어리든 다시 작성한 일기든 다시 보면 또 깜빡 잊고 기록하지 못했던 일들이 기억나서 상당히 바쁘더군요!

 포스팅에 쓰이는 사진들은 같은 팀원,  아니 한 가족이자 팀의 사진 촬영을 맡았던, 그리고 네이버 블로거이기도 한  Mika ( http://blog.naver.com/mikafoto ) 양이 찍어준 사진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활동 중에는 개인 사진기를 이용한 사진 촬영이 규정상 불가능했기 때문에 애시당초 제 사진기는 들고가지도 않았거든요 ㅠ. 

 그 덕분에, 같은 사진으로 다른 포스팅이 나오게 되었으니, 꽤나 재밌는 일이 아닌가 합니다.
 

 인솔자와 현지 담당 스태프 분까지 모여 찍은 팀원들이 모두 나온 유일한 사진. 생각해보면 모두가 함께 찍은 사진이 정말 없네요. 공항에서 찍은 사진이 하나 더 있지만, 그건 나중에 쓰기로 하고...  

 사진을 찍어주느라 함께 하는 사진이 적었던 미카양에게 한층 더 미안해 집니다ㅠ.

 어쨌거나, 드디어 사진도 받았겠다! 미루고 미루던 포스팅들을 시작합니다!


 Mahal kita, Antipo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