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내일로(RAIL 路)’티켓을 통한 통합 창원시의 여행객 유치 방안 연구] 설문조사 좀 부탁드려요~

개구리C 2011. 11. 7. 00:32


창원대학교 학생 설문조사 진행입니다. (~2011.11.11금)
조금이라도 더 다양한 지역에서의 설문 조사를 하고싶다고 하여 
부탁을 받아 제 블로그나마, 이를 통하여서도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제가 해줄 수 있는 것은 이정도 밖이니...ㅠ

지나가다 들리셨다면 잠시만 시간을 내어 설문을 작성해 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목표를 정하고 달리고 있는 후배들을 위하여 조금의 시간을 투자해 주세요 : )

작성하신 설문지는 inglove25@naver.com으로 보내주시면
무작위 선정을 통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기프티콘 당첨자는 수신된 메일 주소를 통하여 알려드릴 예정이오니,
발송시 주 사용 메일 주소를 통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는 설문조사의 전문입니다.





<설문지>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경남 창원대학교에서 국제관계학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으로 이번 2011학년도 2학기 <국제지역학방법론>의 과제의 일환으로 내일로(RAIL )’티켓을 통한 통합 창원시의 여행객 유치 방안 연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조사는 전국의 내일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사람과, 앞으로 내일로 여행을 희망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이루어집니다. (, 앞으로 내일로를 여행을 희망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연령제한(25)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은 귀중한 자료로 활용될 것이므로 평소 생각하셨던 대로 솔직하게

응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설문지 내용에 대한 정답은 없으며, 응답자께서 응답해주신 내용은 익명으로 통계 처리되어 개인의 비밀이 보장되며, 순수하게 연구목적으로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귀중한 시간을 내어 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01025

지도교수 : 문경희

연구팀 : 김환웅, 박수정, 오정하, 이창용

대표연락처 : 오정하

내일로 티켓이란 ? 2007년 여름부터 한국철도공사(코레일KORAIL)에서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홍보하기 위해서 선보인 여행 상품이다. 25세 이하의 대한민국 국민 또는 외국인에게 여름과 겨울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KTX를 제외한 새마을호, 누리호, 무궁화호, 통근열차를 입석, 자유석으로 7일간 무제한으로 승차 가능하다.

 

내일로 플러스? 특정 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발권할 경우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을 의미한다. 무료숙박이나 관광지 입장료 할인, 시티투어 이용 금액 할인 등이 이에 해당된다. 티켓구입은 해당 역에 직접 가지 않더라도 SMS 또는 우편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Ex) 영주역 - 침대객차 무료 1

순천역 - 순천만등의 관광지 할인

영월역 - 시티투어 할인 등..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