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Ready to!

해피무브 6기 서류 탈락이네요 ㅠㅠㅠ

개구리C 2010. 11. 22. 15:33

 금일 12시에 발표된 해피무브 6기 서류 합격자 발표, 밥군은!!!

 5기에 이어 6기도 서류 탈락 으흐흐흙.

 아쉽네요 'ㅅ'. 이제 대학생으로서의 시간은 그리 많이 남지 않았는데 해피무브나 G마켓 해외봉사단 두 개중에 하나는 꼭 해보고 싶은데 말입니다.

 이제, 내년 여름 7기정도만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나마도 상황이랑 맞물려 못 할 가능성이 꽤나 높은데 ㅠ.

 이제 남은 것은 15기 G마켓 해외봉사단이군요.


 조금 전에 G마켓 해외봉사단 자소서도 조금전에 작성하여 최종제출했습니다.

 이번 15기 G마켓, 13기에 이어 두 번째 지원이긴 한데- 이번엔 꼭 붙었으면 좋겠네요 ㅠ. 지난 번에는 서류 통과는 했는데 면접 심사에서 떨어지는 바람에 GG쳤던 가슴 뭉클한(?) 기억이 스물스물...

 13기 때는 21800여명이 지원했었는데, 과연 이번엔 몇 분이나 지원을 하려나요? 14기 때는 서류 마감 마지막 날을 시작날로 잘못 기억했던 덕분에 지원도 못해보고 멍 때렸는데 = _ - 아무래도 학기 중이 방학 때보다는 경쟁률이 낮았을 거라 예상하지만...

 13기 때가 유달리 지원률이 높았다고 하던데 말이죠. 결국 최종합격률은 무려 218:1이었다는 이야기니까요;;; 무슨 공기업 인사 채용이랑 동급의 경쟁률이 튀어나왔던 지난 13기;

 이번 15기, 꼭 되면 좋겠습니다.

 해피무브는 이젠 물건너 가버렸으니 말이죠 ㅠㅠ 흐그긁.

 
 그러고보니 까페베네 해외봉사단도 얼마전에 접수 마감되었겠네요-_-; 무슨 접수 기간이 그리 긴 건지. 하긴, 길어야 보다 많은 이들이 지원할테고, 그러면- 보다 많은 아이디어 수렴이 가능할테니 납득은 갑니다.

 ...한번 삐뚤어지니, 계속 삐뚤삐뚤하게 보게 되네요. 까페베네 해외봉사단.

 이래놓고 붙으면 가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