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군의 축빠 이야기/그리고 축구.

경남FC의 유병수 영입, 어떻게 되가고 있을까?

개구리C 2010. 12. 2. 17:21


 얼마 전, 경남FC와 인천Utd의 팬을 달궜던 "선수빵"(?) 트위터 내기가 경남FC의 역전승으로 마무리가 지어졌었는데요.

 인천Utd 트위터 운영진;;에 앞서 경남FC가 먼저 100명 모집을 달성, 승리 인증샷을 올림으로써 결론지어졌습니다. 

 이후 경남FC는 트위터를 통해 조만간 대형 발표를 할 것이라고 글을 올렸었는데요. 

 ...아직도 발표가 나질 않고 있긴 합니다만?;;

 
 내기 이벤트 진행 당시, 인천Utd의 팬들에게서는 윤빛가람을, 경남FC의 팬들 사이에서는 유병수를 데려오자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습니다.

 때 문 에, 결말이 지어진 당시의 인천Utd의 트위터에서는 "차라리 날 데려가라" 라던가, "잠수타자ㅠㅠ" 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기도 했지요 : ).

 
 사실 뭐, 이러한 이벤트로 선수가 정말로 이적이라도 해버렸다가는 세계 축구사에 길이 남을 트레이드가 되기도 하겠지만;;  ...길이 남을 트레이드가 성사되면 더 좋겠지만 *_*?

 
 그런 것이 아니더라도, 어떤 식으로든, 결말이 지어져야 겠지요 *_*.

 인천 팬분들의 마음을 울리고 싶은 필자입니다.

 한 경기라도 경남FC의 붉은 유니폼을 입고서 인천Utd의 골대를 향해 달려드는 유병수 선수의 모습을 보고 싶군요. 우후후.

 
 정말, 프리시즌에 친선 경기라도 가지면서 그런 이벤트를 가져보는 것도 즐거운 일이겠지요. 양 팀의 팬들에겐 : ).

 ...아, 그럼 경기장은 창원 축구 센터인가요 -_-* 승자의 권리로? ...으음- 좋군요 ㅋ. 
 

 ...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