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 차/ETC...

싸우자 롯데리아 랏츠버거야 -_-+

개구리C 2012. 12. 11. 13:49

 

 

 요놈 요거, 먹고 왔습니다. 요즘 롯데리아에서 신제품이라고 광고하고 다니는 그 랏츠버거.

 

 인적성고사 치러 올라갔다가, 서울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의 롯데리아에서 점심으로 사 먹었지요-_-)...; 대충 먹고 치울 생각에...

 

 

 시작부터 요놈 요거, 라 말한 것 처럼... 좋지 않았습니다. 아니 되려, 실망이 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도 안 했는데 실망을 하다니.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신 안 사먹는다!] [추천도 안 한다!]입니다. 그 이유인 즉슨.......

 

 

 포장지를 개봉했습니다. 소고기 패티는 나름 두꺼운 것 같기도 한 것 같기도 하고 한데(.......??), 햄버거 자체가 상당히 얇습니다. 그래서 위의 빵을 열어보았습니다.

 

 

 ...어? 소스만??

 

 뒤집어서 래도 열어봤습니다.

 

 

  ............................고기 패티 위에 얇~~~게 있으나 마나하게 덮고 있는 것이 야채... 상추인지 배추인지 양배추인진 모르겠지만, 한 장 올려져 있습니다-_-. 그리고 치즈 한 장, 그리고 소스..........................

 

 야채를, 있으나, 마나하게, 올려놓고, 팔고 있었어.

 

 

 빵 절반만 먹고 단면을 찍어봤습니다. 칼이 없으니까요(...)

 

 뺭-패티-빵. 끝...

 

 

 다신 안 먹으렵니다. 신제품이라길래 혹해서 먹었는데... 돈 아깝다.... 햄버거만 4000원, 세트가 5200원이던가 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다른 데는 안 그렇다~ 네가 먹은 곳만 그렇다~" 라고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ㅋㅋㅋ. 설령 제가 먹은 곳만 저렇게 만든다고 하더라도, 출시한 제품인 이상! 제품에 대한 신뢰를 어긴거니까요. 다른 곳도 그렇다면... 뭐 안 먹으면 되니까요-_-);

 

 그리고 이왕이면, 역시- 햄버거는 롯데리아 말고 다른 곳을 찾아가는게 낫겠습니다. 역시는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