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 차/서울 맛집

[건대 입구] 맥주창고

개구리C 2012. 12. 18. 05:43

 

 

 

 

 

 

 

 

 

 

 서울 건대입구역에 위치하고 있는 맥주창고 입니다. 여느 맥주창고가 그렇듯, 안주 반입 가능(중국음식 등 배달은 안되지만)에 맥주가 주르르륵- 소주보단 맥주를 즐기는 저로서는 나름 좋아하는 가게 중 한 곳입니다 : ).

 

 

 건대입구역 인근에서 지내는 동생을 만나러 갔다가 점심으로 심슨탕-_-;; 먹고 후식으로 커피마켓 갔다가, 시간이 좀 애매하게 남는 바람에 급 들린 가게입니다.

 

 들어간 시간은 오후 5시 50분 무렵?? 이 날 오픈 후 첫 손님이었어요.

 

 

 

 

 

 맥주창고를 간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위에 보이는 낫초-_-)b 동생에게 낫초 쿠폰이 있었던 터라, 맥주 두 병에 낫초 한 접시 비우고 나왔습니다. ...낫초 가격이 4000원인가? 했었으니... 으음. 계산하고 나올 때 사장님이 좀 당혹스러워 하시더군요.

 

 맥주 두 병 마시고 나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