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 Flash/뭐크래프트

플래쉬 애니메이션 뭐크래프트 3화. "러브 스토리."

개구리C 2010. 12. 8. 00:01

 출처 : www.gean.com



▷ BGM = Limp Bizkit  "Rollin'(Dead man walking)"

▶ 1편,2편이 가벼운 감이 있어 처음 컨셉은 감동이었다.ㅠ,.ㅠ
    의도대로 잘 되진 않았지만, 워크유저들이
    재미있어한다면 만족.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서 작업하는데 오래걸릴것 같아
    배경과 구성을 단순화시켜따.
    사자가 찢어지는 오프닝은 내가봐도 짜증나서 빼버렸다.

★  대본  ★

☞ 나이트    : 내가 좋아? ㅎㅎㅎㅎ
☞ 네크로    : 나이트 이 개때끼~
☞ 파셔       : 얘들아 정찰갈 시간이야.
                   너는 이쪽, 너는 저쪽, 빨리 갔다와.
☞ 데몬헌터 : 단데이 잡어. 위험하니께. 간다이~
☞ 아처       : 짜증나 스토커 X끼